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용팔이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4/ 게시물 - 81 / 1 페이지 열람 중

'업체 리스트' 게시판 내 결과
'마닐라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안녕하세요 용팔이 입니다 (3부 마지막)

    새벽 몇시 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밤새 게임하다가 늦 새벽 솔레어로 이동합니다. 바로 2층 VIP로 올라가서 100만페소를 바인합니다. 칩 색갈도 다르고 테이블 수도 적은게 오카다보다는 게임 환경이 좋지 않더라구요. 3만 배팅 5만배팅.. 10만이상 배팅하지 않으십니다. 요 몇일 잠을 너무 못자서 저는 먼저 퇴근해서 몇시간 자고 온다고 말씀드리고 같이 일하는 분을 놔두고 집으로 향합니다. 한숨 자고 있는데 130만페소를 환전 하신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일어나서 다시 오카다로 향합니다. 어제 새벽에 30만페소만 이기신 …

  • 안녕하세요 용팔이 입니다. (2부)

    손님과 함께 그린벨트에 도착합니다. 도착 하자마자 바로 파택필립 매장으로 들어가십니다. 여러종류의 시계가 진열되어 있고 제가 이거 물건 있는지 한번 물어보라고 합니다. 직원에게 영어로 물어보니 주문하면 최소 1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합니다. 또한 돈있다고 아무나 살 수 있는것도 아니더군요. 매장에 시계가 10개 남짓 진열되어있었는데, 모두 전시 및 예약용이지 판매를 하는 물건이 아니였습니다. 그렇게 시계구경 후 루이비통 매장으로 들어갑니다. 집에 형수님 신발하나씩 사드리고 운동화 하나씩 사자고 하시더군요, 그러더니 "이…

  • 안녕하세요 용팔이 입니다.

    안녕하세요 용팔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제 마닐라카지노에서 매니저부터 시작해 정켓운영도 해보고 현제는 에이전트로 활동중입니다.벌써 10년이되었네요 저번 주 새로 소개 받은 회장님의 4박5일간의 일정의 후기(?) 및 스토리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손님은 총 세분 오카다 마닐라에 도착하십니다. 처음봐도 한눈에 회장님 포스가 느껴지시더군요. 오시자마자 오카다 VIP로비 좌측에 있는 시계 매장에 들어가십니다.위블로 시계를 하나씩 보시면서 이번에 이기면 시계나 하나씩 차고 가자 라고 하시면서 7~1억 가까이 하는시계를 여러개 만지시더라…

'자유 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살아가는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어쩌다 마닐라...그리고 용팔이

    어쩌다보니 내 나이가 중년이 되버렸더군요.어제가 오늘같고 오늘은 내일과 별 다를 일 없을것이라는 서울생활은 누구나 그러하듯 무료함과 권태로움이 가득합니다.떠나고싶다.누구나 그런생각을 하곤 하죠.그래서 떠났습니다.필리핀이라는 나라는 처음 방문이라 걱정이 좀 많았죠.또 워낙 노이즈 많은 나라이니 일반관광객이 마닐라를 혼자서 방문한다는것은 좀 두려움이 있습니다.어쩌다보니누군가를 통해서 용팔이매니저를 소개받았고 그용팔이라는 이름때문에 머뭇머뭇 ㅎ왜 닉네임이 그 좋은 이름들 놔두고 왜 용팔이야...그래도 이제까지 살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과 …

  • 마닐라용팔이님~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이사 입니다.3월29일(수) 마닐라 입성, 4박5일 일정아... 그런데 저한테 이런일이 생기네요. 이제 나이가 흑흑~다음날 목요일 점심 때 부터 갑자기 어지러워지더니 몸 상태가 급격히 나빠지더라구요.저녁 일정 모두 취소 하고, 푹 쉬었으나 다음날 아침 다시 증상이 악화 되더라구요.그래서, 아.... 쓰러져도 한국에서 쓰러져야지 여긴 안된다. 생각하며...처음으로 용팔이님께 연락 드리고 사정 말씀 드리니, 고맙게도 호텔로 급히 와 주시고 공항가서 티켓 변경 도와 주시고끝까지 케어 받았습니다. 너무나 감사했습니다.다시한번…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